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6/103

[내 생활속 영어표현] 전화받는것 영어로 해 보기 지금도 직장생활을 하고 있지만 첫 신입사원으로 입사 했을때, 당차게 회사를 출근했던 모습이 기억난다. 내 자리, 내 컴퓨터 그리고 내 전화기 까지. . . 아직 아무것도 그려지지 않은 흰색 도화지 같은, 내 이름이 적혀있는 책상을 받았을 때 들었던 복잡 미묘 설렘 뿌듯한 감정이 떠오른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뿐, 사무실로 쏟아지는 엄청난 전화에 그날 하루종일 전화만 받았던 기억이 더 크다.. 그때당시 회사에서 기본예의를 갖춰서 받는 방법을 몰랐기에 수화기를 들고 "여보세요?" 또는 "네." 라고 말하여 선배에게 지적을 당하기도 했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참 부끄럽지만 그래도 이것도 배우고 경험이 쌓여서 잘 대처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내 자신이 조금 대견하기도 하고,,, 잡설은 이쯤하고, 물론 지금도 회.. 2016. 10. 28.
[IT정보] 유튜브 동영상, 노래(mp3)를 추출하여 다운받는 가장 간단한 방법! 지금이야 스마트폰에서 유료결제를 하고 음악을 듣지만 돈이없던 코흘리개 시절에 음악을 듣기위해 제가 사용하던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를 필요로 하지 않기때문에 매우 간단합니다! 1. 먼저 다운받고자 하는 음악을 찾습니다. 저는 Youtube Star인 Gabe Bondoc의 Gentlemen Don't 이라는 곡을 다운받아 보겠습니다. 언제들어도 참 좋은노래네요. 노래를 찾으셨다면 영상 하단의 공유를 누르시면 위 처럼 해당 영상의 URL주소가 나옵니다! 이 주소를 그대로 복사(Ctrl+C)하신 뒤에 http://www.youtube-mp3.org/ 여기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창이 뜹니다! 그리고 이전에 복사 해 두었던 영상의 URL주소를 노란박스로 되어있는 부분에 붙여넣기(Ctrl.. 2016. 10. 19.
[첫글] 블로그를 시작 해 보다. 무슨바람이 들었는지, '이제부터 블로그를 운영해야지!' 하는 마음이 들어 이렇게 한 밤중에 블로그를 만들고 글까지 나름 창대하게 글을 쓰기 시작하네... 사실, 블로그를 하는게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대학생때 즈음에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만들어 운영을 하기도 했었다. 그때는 사실 내 의지로 만들어 운영하기보다는, 지인분께서 추천 해 주시면서 내가 꼭 블로그를 해야하는 이유를 말씀 해 주셨고, 그로인해 솔깃하여 나도 한번 만들어서 아주 잠깐 운영 했었지만 과제와 시험, 약속 핑계를 스스로에게 대면서 점점 관리를 소홀이 하게 되어 결국 폐쇄까지 하게됬던,, 나름 가슴아픈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오늘에서야 갑자기 이렇게 쓰는 이유는 무엇인가? 나도 잘 모르겠지만, 내 나이 이제 20후반을 바라보고 있는.. 2016. 10. 1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