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T정보] 유튜브 동영상, 노래(mp3)를 추출하여 다운받는 가장 간단한 방법!

by 시골찌 2016. 10. 19.
728x90
반응형


지금이야 스마트폰에서 유료결제를 하고 음악을 듣지만

돈이없던 코흘리개 시절에 음악을 듣기위해 제가 사용하던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를 필요로 하지 않기때문에 매우 간단합니다!



1. 먼저 다운받고자 하는 음악을 찾습니다.

저는 Youtube Star인 Gabe Bondoc의 Gentlemen Don't 이라는 곡을 다운받아 보겠습니다.



언제들어도 참 좋은노래네요.



노래를 찾으셨다면 영상 하단의 공유를 누르시면



위 처럼 해당 영상의 URL주소가 나옵니다!


이 주소를 그대로 복사(Ctrl+C)하신 뒤에


http://www.youtube-mp3.org/


여기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창이 뜹니다!


그리고 이전에 복사 해 두었던


영상의 URL주소를 노란박스로 되어있는 부분에


붙여넣기(Ctrl+V) 하시고



이렇게 붙여넣은 뒤


아래의 Convert Video를 누르시면



이렇게 해당 영상이 나오게 되구요.


내가 다운받고자 하는 것이 맞는지 확인 후,


노란색 부분의 Download를 누르시게되면




이렇게 다운로드가 됩니다.



노래 재생까지 잘 됩니다!





어플로 음악을 들어도 되겠지만


위에 음악과 같이 한국에선 앨범발매도 안되고 


해당 아티스트가 유튜브에서만 활동 하는 경우들 이라면 


이 방법을 사용하시는걸 추천 해 드립니다.


나중에 동영상을 노래로 받고자 하실때에는


이렇게 따라 해 보시면 될듯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