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평] 돈의속성 : 최상위 부자가 말하는 돈에 대한 모든 것 / 김승호

by 시골찌 2021. 12. 23.
728x90
반응형

재테크를 한다면 추천 해 줄 만한 책 중 하나가 바로 이 책이 아닐까 싶다.

단순히 투자의 방법이나 기술적인 부분을 알려주는것이 아닌

저자가 생각하는 제목 그대로 돈의 속성에 대한 내용과 돈을 대하는 자세, 나아가 삶을 대하는 태도까지 알려주는 책이었다.

 

 

재테크에 대해서 막연한 두려움이 있을 수 있는데,

이 책에서는 용어의 정의를 쉽지만 명확하게 정의하여 설명 해 주고 있어서

초보자(?)가 읽어도 쉽게 눈에 들어온다는 점이 좋았다.

 

 

이 책에서 저자는

평소 돈에 대해 어떤 생각과 마음가짐, 노력을 하는지를 알려주고

돈을 대하는 자세와 태도, 자본주의에서 흔히 부자라고 하는 사람들의 결을 보여주기에 꽤 흥미롭다.

 

 

책을 읽다보면 투자의 원칙과 방향성, 기준 등을 꽤 자세하고 인상적으로 써놓았기에

틈 날때마다 가볍게 읽으면서

내가 가고자 하는 방향을 점검하고, 올바른 마음으로 투자하고 있는지 생각 해 보게 된다.

 

 

책을 읽고

투자활동에 기준을 세우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고, 사소한 행동 하나까지 스스로 점검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한번 읽고 끝나는게 아니라 중간중간에 읽어 볼 만한 책인거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